나 ㄹㅇ 논리 강의 ㅇㅅㅈ도 들어보고 ㄱㄱㅎ도 들어봤는데 내기준 ㄱㄱㅎ가 더 좋았음 ㅇㅅㅈ는 듣다가 포기함 ㄱㄱㅎ는 완강했고 어느정도 기본적인 논리문제는 풀 수 있게됨 그래도 모든, 어떤 이런 문제 나오거나 선지 조금이라도 길면 진짜 ㄹㅇ 다 틀렸었거든? 논리 포기하고 다른 거 다 맞자 주의였는데 그러면 독해도 잘 하는 게 아니라 불안했었거든 그래서 유튜브 찾아보다가 이거 발견하고 이 분이 파는 강의 심화편 들었고 강의 8개+문제 50개였나? 2만원인가 25,000원이야 이거 듣고 이번에 다 맞음 심화편은 국직 내용도 있고 선비와 사기꾼 유형도 알려줌 기본적인것도 어느정도 다 알려주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되는지 어떻게 접근해야되는지 ㄹㅇ 다알려주셔 대신 선언, 연언, 조건문, 대우가 뭔지는 알아야됨... 기호화 안 하고 풀 수 있어... 기호화 ㄹㅇ 이해 안 갔는데 ㄹㅇ 감격스러움 아무튼 무료강의도 있으니까 들어보고 ㄱㅊ은 것 같으면 기본, 심화 강의 들어봐 진짜 추천
https://youtu.be/HJrJw6liR90?si=SIcJ9FjjKMAaB7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