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3급이상 따야하는건 확정인거 알겠는데
문제수가 20문항에서 25문항씩으로 늘어난거 확정...이야?
한국사 3급이상 따야하는건 확정인거 알겠는데
문제수가 20문항에서 25문항씩으로 늘어난거 확정...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9 | 00:05 | 13,8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84 | 잡담 | 공부방 웃긴점 1 | 20:45 | 44 |
| 125083 | 공시 | ㄱㄷㄱ 이거 자꾸 로그인 풀리는 거 맞아? | 20:32 | 22 |
| 125082 | 공시 | 군무원 이번 필기합격컷 몇점일거 같아... 5 | 19:47 | 146 |
| 125081 | 공시 | 소수 직렬은 발표 당일에 가봐야지 알아? 1 | 19:46 | 69 |
| 125080 | 잡담 | 벽을 느껴버리니까 좌절감이 되게 크다 3 | 19:23 | 231 |
| 125079 | 공시 | 논리 기호화없이 푸는 거 ㅊㅊ함 | 19:16 | 167 |
| 125078 | 공시 | ㄱㄷㄱ 풀서비스 중에 2 | 19:09 | 152 |
| 125077 | 공시 | 지금도 하루에 2-3명씩 꾸준히 들어와ㅠㅠ 2 | 19:05 | 153 |
| 125076 | 공시 | 7급 피셋 많이 어려워?? 4 | 18:31 | 185 |
| 125075 | 공시 | 공단기에 점수 안 넣었는데 4 | 18:24 | 300 |
| 125074 | 공부 | 오늘의 일본어 공부 2 | 18:23 | 113 |
| 125073 | 공부 | 영단어 외울때 많은 양을 훑어서? 적은 양을 꼼꼼히? 8 | 17:59 | 172 |
| 125072 | 공시 | 401명 응시했는데 1 | 17:37 | 237 |
| 125071 | 공시 | 혹시 경기도 1배수 안 필합할 거 같은 덬들 4 | 17:30 | 241 |
| 125070 | 잡담 | 시험 끝나고 잠 더 쏟아지는 덬 없냐 4 | 17:28 | 121 |
| 125069 | 공시 | 필기 발표일까지 기절했다가 깨고 싶다 9 | 17:09 | 169 |
| 125068 | 공시 | 과락으로 점수 입력한 사람들은 고점자일까 아닐까 8 | 16:54 | 303 |
| 125067 | 공시 | 떨어질게 확실한데 군무원 보러 가는게 맞나... 3 | 16:50 | 249 |
| 125066 | 공시 | 군무원 준비 중인 덬들에게 국어 문법 강의 조용히 얹고 갈게.. 4 | 16:48 | 260 |
| 125065 | 공시 | 군무원들아 국어 어떻게하고 있어? 2 | 16:43 | 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