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직때 실수 안했고 그대로 나왔으면 이번에도 잘했겠지?
한과목 시간 너무 없어서 진짜 빠르게 마킹했어서 너무 걱정돼ㅠㅠ
국가직때도 급하게 마킹하긴했는데...
이때까진 공단기 계속 들락날락하다가 3차컷 이후로 등수 변동없으니까 이젠 마킹병이 쎄게 오네 미치겠다ㅜㅋㅋ
국가직때 실수 안했고 그대로 나왔으면 이번에도 잘했겠지?
한과목 시간 너무 없어서 진짜 빠르게 마킹했어서 너무 걱정돼ㅠㅠ
국가직때도 급하게 마킹하긴했는데...
이때까진 공단기 계속 들락날락하다가 3차컷 이후로 등수 변동없으니까 이젠 마킹병이 쎄게 오네 미치겠다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