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째 ㅆㄴ 했었는데 이번 지방직이 60점이더라고.. 기본이 안 되어있는 것 같아서 기본강의를 2번 넘게 듣고 기출도 3번 정도 돌렸는데 성적이 많이 안 올라서 강사 바꿔보려고ㅠㅠ
책이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혼자 해도 될 것 같다고 들었거든
기출이나 필노? 이런거 뭐하면 좋을지 추천 해주라
강의 추천도 해줄 수 있으면 부탁할게
책이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혼자 해도 될 것 같다고 들었거든
기출이나 필노? 이런거 뭐하면 좋을지 추천 해주라
강의 추천도 해줄 수 있으면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