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166 6
2026.06.25 12:45
166 6



공단기 4차컷에서 아마 1배수컷에 걸릴 것 같은데

미입력자 생각하면 떨어졌다고 봐야 되는거지...?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2 00:05 10,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45 공시 나만 4차컷 보기 무섭니 ㅠㅠ 14:16 0
125044 잡담 공단기 ㅁㅈㅎ 행정법 책 추천 좀 해줘 2 14:10 18
125043 공시 근데 ㄱㄷㄱ ㅋㅇㄴ 한테 댓글 이렇게 달렸는데 내가 맞지 않아? 2 14:07 69
125042 잡담 하루종일 ㄱㄷㄱ보는중 9 14:02 87
125041 공시 설명회 500명 안에 드는거 빡셀까? 13:47 38
125040 공시 경북 응시현황 언제뜨지 4 13:44 48
125039 공시 이제 아직도 채점안한 사람은 없겠지?? 6 13:42 100
125038 공시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13:26 110
125037 공시 마킹병 때문에 어제 13:23 43
125036 공시 1배수컷 올랐네 16 13:21 225
125035 공시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13:08 50
125034 공시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2 12:50 184
» 공시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12:45 166
125032 공시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12:44 136
125031 공시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12:43 73
125030 공시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12:41 96
125029 공시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12:30 174
125028 공시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12:30 136
125027 공시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12:24 162
125026 공시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12:24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