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415점인데 정병 ㅈㄴ와
공시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 06.24 | 19,2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31 | 공시 | 근데 그럼 4차컷떠도 사전점수때까지 걍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 12:30 | 5 |
| 125030 | 공시 |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 12:30 | 5 |
| 125029 | 공시 | 4차컷에도 변동 심함? 5 | 12:24 | 31 |
| 125028 | 공시 |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5 | 12:24 | 28 |
| 125027 | 공시 | 장수하고 느낀거 2 | 12:24 | 39 |
| 125026 | 공시 |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 12:23 | 27 |
| 125025 | 공시 |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 12:18 | 64 |
| 125024 | 공시 |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 12:14 | 42 |
| 125023 | 공시 |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 12:11 | 58 |
| 125022 | 공시 |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 11:59 | 73 |
| » | 공시 | 아 원래 우리직렬 1배수 컷 395였는데 지금 410까지 올랐어 2 | 10:51 | 226 |
| 125020 | 공시 | 학원 설명회 보통 언제해?? 3 | 10:47 | 76 |
| 125019 | 공시 | 면접 몇배수까지 뽑아? 7 | 10:36 | 135 |
| 125018 | 공시 |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7 | 10:33 | 200 |
| 125017 | 공시 | 공부할땐 겁나 먹어서 10키로 쪘는데 시험 끝나니까 식욕 싹 사라짐.. 2 | 10:21 | 147 |
| 125016 | 공시 | 직병 못해먹겠네 진짜 | 10:07 | 98 |
| 125015 | 공시 | 면접 때 와이드 슬랙스 안 되려나? 6 | 09:14 | 327 |
| 125014 | 공시 | 독서실 짐빼러 간다 1 | 08:40 | 318 |
| 125013 | 잡담 | 전업수험생 33살 시험떨어지고 친구들 연락하기 무섭다ㅠㅠ 13 | 04:02 | 720 |
| 125012 | 자격증 | 컴활 2급 따려고 했는데 왜이렇게 어렵지 4 | 01:10 | 1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