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수험생 33살 시험떨어지고 친구들 연락하기 무섭다ㅠㅠ https://theqoo.net/study/4256342245 무명의 더쿠 | 04:02 | 조회 수 845 만나고는 싶은데 합격여부는 말 안하고싶어ㅜ 벌써 삼수엿는데..날 얼마나 한심하개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