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올해 지7 준비하려는데, 사전등록한 지텔프 인정기간이 26.12.31이면 괜찮은거겠지? ㅠㅠ
40 0
2026.06.24 18:30
40 0
공고도 읽어봤는데  2021.1. 1. 이후 국내와 외국에서 응시한 시험 중 기준점수 이상 취득하여 확인이 가능한 시험만 인정합니다. (국가공무원 채용시스템 사전등록포함이라고 되어있고,  사전점수 등록해둔거 보니까 어학시험일은 21년 6월이었고, 인정기간은 26.12.31 로 뜨더라고


그럼 올해 지7은 지텔프 굳이 접수할 필요 없이 그냥 시험 치면 되는 거겠지?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06.22 34,1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08 공시 이제 거의 다 입력끝났나 1 19:36 31
125007 공시 지금부터 지7 준비 에바지..? 3 19:27 61
125006 공시 공단기 설명회 가본 덬???? 19:27 22
125005 공시 덬들지역 사전점수 언제나와? 8 19:27 33
125004 공시 나눔할 거 정리하는중인데 애매한거 어떻게할지봐주라ㅠ 1 19:25 38
125003 공시 병행은 진짜 하는거 아닌것같음 1 19:18 96
125002 잡담 ADHD말야 6 19:12 70
125001 공시 대구 최합컷 얼마일까.... 18:53 50
125000 공시 진짜 앞으로 뭐하고 살 지 걱정되는 덬들 있니ㅜ 1 18:45 125
» 공시 올해 지7 준비하려는데, 사전등록한 지텔프 인정기간이 26.12.31이면 괜찮은거겠지? ㅠㅠ 18:30 40
124998 공시 사전점수 빨리나오는 지역 부럽다 3 18:15 120
124997 잡담 낯선과목 시작할때 하나도 모르겠는 경험 해본덬......... 10 18:09 199
124996 공시 독서대랑 발받침대 뭐쓰는지 알려줄 덬!!! 6 18:00 75
124995 공시 나 마킹병 어느정도냐면 1 17:49 143
124994 공시 혹시 합격확실권 대구인 덬들 대구로페이 써봤어? 5 17:38 117
124993 공시 영어랑 전공은 하면 느는거 알겠는데 11 17:01 319
124992 공시 내앞에 동점자 6명이나 있어서 쭉 밀림 ㅅㅂ 16:49 107
124991 공시 난 마킹 검토했는데도 불안하네 16:44 57
124990 공시 풀서비스 예측시스템 모르는 사람두 있을까...? 3 16:42 271
124989 공시 소수 직렬은 점수 제대로 입력하나? 16:36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