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너무 하기 싫다 진짜...문과라 대학생 때 달달달달 외워서 시험보는 거에 진짜 질렸는데
자격증도 이래야하다니 ㅠㅠㅠ 하 편법도 꼼수도 없이 달달 외우기만 해야하다니 너무 싫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