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238 5
2026.06.24 12:35
238 5
21년에 시작했고 잠시 다른거하다가 결국 다시 공시 시작했는데 책 사둔거 너무 돈아까워서 걍 그대로 쓰고 가끔 새로운거 있으면 강의듣다가 내가 손으로 써서 첨삭해둠 ㅋㅋㅋㅋㅋㅋㅋ

기본서같은건.. 책만 파면서 공부하는거 아니고 강의 들을 예정인거면 크게 문제는 안되는거같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46 공시 오늘 날짜 왜이렇게 기시감 느껴지나 싶었는데 16:08 66
99045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15:32 90
99044 공시 보통 27년 교재는 언제쯤 나와?? 4 15:27 107
99043 공시 ㅎㅋㅅ에만 넣는 사람이 실존하는구나.. 7 14:00 498
99042 공시 나 그래도 아직 올해 3개 남았으니까 집중해야지 3 13:48 178
99041 공시 예전걸로 공부해도 강의는 그냥 최신걸로 들어?? 2 13:45 87
99040 공시 배수병 마킹병으로 잠도 잘 못자고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13:43 33
99039 공시 입력 36시간동안 2명 들어왔네 1 13:42 98
99038 공시 너네 모고 푼거 바로 버려? 5 13:37 161
99037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7 13:03 277
99036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2 12:57 110
99035 공시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2 12:47 209
»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5 12:35 238
99033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7 12:11 276
99032 공시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8 12:10 350
99031 공시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 12:05 202
99030 공시 면접 미세팁 7 12:03 332
99029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11:57 242
99028 공시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108
99027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