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합하고 준비해도 안늦어?
ㅇㅇ 전혀
스터디 필수야?
ㄴㄴ 해도 좋고 안해도 괜츈
근데 강제성이 있어야 한다면 하는거 ㅊㅊ
강의 필수야?
ㄴㄴ 전혀 근데 난 돈주고 정신건강을 샀어!
강의는 안듣고 수강생 추가자료는 좋았음
스터디 어케짜?
강사톡방 들어가면 모집함
수강 안해도 구글 폼 작성하면 짜줌
필합하고 스터디 구할 수 있어?
ㅇㅇ 근데 소수면 타지역 사람이랑 만나야할수도
면접 조언좀ㅠ
지피티를 사용하시오
나도 나대신 지피티가 면접봤다해도 과언이 아님
특히 강의 들으면 질문지팩 같은거 주거든 그거 싹 지피티 주면 됨
ㅅㅌㅁ? ㅍㅌㅇ?
아무나
난 ㅍㅌㅇ이었고 ㄱㅊ았음
책 사야해?
지피티>>>책>>>>>>>>>>강의
책은 면접 처음이면 ㅊㅊ
오픈특강도 무료니까 나중에 배속으로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