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https://theqoo.net/study/4255349575 무명의 더쿠 | 11:57 | 조회 수 177 입력 안하는 사람들이 진짜 잘봐서 안하는지아님 올해 될 생각으로 공부하고 본게 아니라 그런건지 궁금해..표본이 실응시자 30퍼밖에 안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