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https://theqoo.net/study/4255272250 무명의 더쿠 | 10:45 | 조회 수 109 원래는 보호직이나 일행쪽으로 내볼까했는데 고노부 계속 티오가 괜찮을거라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