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50 0
2026.06.24 10:38
50 0

하..ㅋ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00:05 7,6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44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4 13:03 51
99043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12:57 24
99042 공시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1 12:47 64
99041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12:35 82
99040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5 12:11 169
99039 공시 혹시 이번 시험 국어 나같은 덬 있니 6 12:10 189
99038 공시 경기 응시 통계 떴어 12:05 91
99037 공시 면접 미세팁 5 12:03 187
99036 공시 티오가 많으면 그냥 도전해보는 사람도 많나? 2 11:57 137
99035 공시 마킹병 ㅈㄴ 어이없다 11:34 86
99034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75
99033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8 11:02 339
99032 공시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2 10:59 161
99031 공시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10:45 82
99030 공시 우리 지역 이정도면 ㄹㅇ 거의 다 입력한 거 아냐..? 10:44 102
»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50
99028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6 10:30 354
99027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66
99026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5 10:02 330
99025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