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08 1
2026.06.24 09:58
108 1
이 중 84점 넘는 사람들 10명이나 될까?

아님 대부분 80~60점대 사이일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0 00:05 6,50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37 공시 대구덬 있나요 11:22 5
99036 공시 풀서비스 입력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제대로 입력한게 맞나 못믿겠다 11:16 12
99035 공시 23년도 시험 어려웠어? 과락률이 높네 2 11:02 83
99034 공시 필합 발표나고 나서 면접 준비해도 안 늦어? 1 10:59 58
99033 공시 사복직 준비히는데 내년에 국가직은 고노부 봐볼까하거든 직상사 2급있으면 가산점 주잖아 직상사 준비할까 말까??? 1 10:45 42
99032 공시 우리 지역 이정도면 ㄹㅇ 거의 다 입력한 거 아냐..? 10:44 65
99031 공시 우리지역은 항상 응시율이 80퍼가 넘네 10:38 35
99030 공시 시험 끝나고 알람도 없는데 7시 7시반 이럴때 일어나다가 오늘 드디어 10시에 일어남 10:37 28
99029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6 10:30 172
99028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50
99027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4 10:02 219
»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108
99025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94
99024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40
99023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4 08:41 214
99022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221
99021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33
99020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156
9901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1 06:09 196
9901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