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86 0
2026.06.24 09:04
86 0

도청 홈페이지 ㄱㄱ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5 06.22 28,5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29 공시 허위가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도 과락이 절반이나 나와? 2 10:30 21
99028 공시 사전발표 전까지는 아무 생각 안하고 쉬고 싶은데 10:27 24
99027 공시 아니뭔가 공부하면서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봐 4 10:02 128
99026 공시 응시율75퍼라 과락률 최대50퍼로 계산해도 점수 미입력자 90명되는데 1 09:58 71
» 공시 경남덬들 응시율 떴다 09:04 86
99024 공시 응시율 뜨면 출원인원 말고 응시인원으로 입력률 계산해도 돼? 09:03 37
99023 공시 재시덬들 언제부터 준비할거야? 4 08:41 157
99022 공시 지방직 도전 해 볼까 1 08:30 186
99021 공시 서울일행인데 5점단위로 거의 백명씩 있넼ㅋㅋ 08:19 122
99020 공시 행정법 유휘운 들으려는데 26년 기본서 있거든? 27년 거 사야 할까? 2 08:12 133
99019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1 06:09 162
99018 공시 5차컷도 있어? 사전점수 나온 후에도 입력이나 점수변경 가능해? 1 02:29 159
99017 공시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01:10 98
99016 공시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5 00:34 399
99015 공시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1 00:29 172
99014 공시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9 06.23 554
99013 공시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2 06.23 332
99012 공시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4 06.23 328
99011 공시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10 06.23 308
99010 공시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3 06.23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