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작년에 뽑는 인원들은 고사하고 상위 70-80명이 94,95점인데... ㅜ.ㅜ 새로운 괴물과 아깝게 떨어진 사람들이 또 이런 괴물이 되겠지... 한 500명 뽑았으면 좋겠다 몇년전에 부산도 800명인가 뽑았다던데.. 진급늦고 입직도 늦을지라도 되는게 더 중요하니깐ㅜㅜ
공시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22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