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작년에 뽑는 인원들은 고사하고 상위 70-80명이 94,95점인데... ㅜ.ㅜ 새로운 괴물과 아깝게 떨어진 사람들이 또 이런 괴물이 되겠지... 한 500명 뽑았으면 좋겠다 몇년전에 부산도 800명인가 뽑았다던데.. 진급늦고 입직도 늦을지라도 되는게 더 중요하니깐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 22:50
- 조회 88
- 공시
-
-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 22:44
- 조회 95
- 공시
-
-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 22:31
- 조회 115
- 공시
-
- 영어 구문 이런거 재탕해도 돼?
- 22:06
- 조회 137
- 공시
-
- 연수원 기수는 어떻게 정해져? 경기도
- 22:01
- 조회 116
- 공시
-
- 육군 군무원 시험장소 안떴지?
- 21:52
- 조회 100
- 공시
-
- 필합발표 대체 한달씩이나 걸릴 이유가 있냐고......
- 21:48
- 조회 83
- 공시
-
-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 21:29
- 조회 211
- 공시
-
- 과락입력해놓고 어느순간 없어져있음
- 21:23
- 조회 148
- 공시
-
- 한국사 지식 남아잇을때 국중박 꼭 가ㅠㅠㅠ
- 21:21
- 조회 249
- 잡담
-
- 작년에도 사전점수뜨고 많이 들어왔어??
- 21:17
- 조회 228
- 공시
-
-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 21:07
- 조회 153
- 어학
-
- 표본 40넘었는데 계속 들어오네
- 20:59
- 조회 126
- 공시
-
- 서울일행 응시현황 떳네
- 20:45
- 조회 367
- 공시
-
- 나 지원한곳 입력자수 실응시자수의 40퍼 이상인데 그럼 얼추 맞겠지??
- 19:52
- 조회 182
- 공시
-
- ㄱㄷㄱ 다른 지역 합격예측? 비교? 보는거
- 19:43
- 조회 221
- 공시
-
- 덬들아 인강 최대 몇시간/몇개 들어봄??
- 19:41
- 조회 172
- 공부
-
- 대구 컷 더 오를까....?
- 19:33
- 조회 222
- 공시
-
- 7준덬들 중에 9급 시험 보고 온 사람?
- 19:21
- 조회 323
- 공시
-
- 나 어제 마킹병땨문에 새벽에 울었는데
- 19:19
- 조회 499
- 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