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즉흥적으로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좋더라 특히 경천사지10층석탑 진짜 너무 웅장해서 감동이었고 보면서도 내가 이걸 내눈으로 보고있네... 하는 생각했어
신라 금관도 세공이 장난아니야 어떻게 그렇게 정교하게만들었지..?
내가갔을땐 조선-대한제국기 재정비한다고 관람불가라 아쉬웠지만ㅠㅠ 덬들은 날짜 꼭 확인하고 가길!
신라 금관도 세공이 장난아니야 어떻게 그렇게 정교하게만들었지..?
내가갔을땐 조선-대한제국기 재정비한다고 관람불가라 아쉬웠지만ㅠㅠ 덬들은 날짜 꼭 확인하고 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