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에서 헌법이랑 경제학만 듣고싶은데 단과로 듣기엔 너무 비싸가지구...혹시 가격이 얼마정도 돼? 쌤들마다 가격이 달라? 티패스 8월쯤에 나올거같아서 그 전에 돈 좀 모아놓고 싶은데 얼마정도 모으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