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100 영어 95야 나 솔직히 진짜 영포자라서 공부하다가 때려치우고 그냥 단어만 외웠단말이야 살면서 영어 이런 점수 처음 받아봄 당연히 문제가 쉬웠던 건 알지만..
문제는 아직 전공 공부 다 못한 상태로 시험쳐서 전공 과락이라 엄마한테 말은 못하겠음 ㅋㅋㅋㅋㅋ ㅠㅠ
국어 영어는 잘쳤다고 하면 혹시나 기대하실까봐 그냥 여기에나 털어놓아본다..
국어 100 영어 95야 나 솔직히 진짜 영포자라서 공부하다가 때려치우고 그냥 단어만 외웠단말이야 살면서 영어 이런 점수 처음 받아봄 당연히 문제가 쉬웠던 건 알지만..
문제는 아직 전공 공부 다 못한 상태로 시험쳐서 전공 과락이라 엄마한테 말은 못하겠음 ㅋㅋㅋㅋㅋ ㅠㅠ
국어 영어는 잘쳤다고 하면 혹시나 기대하실까봐 그냥 여기에나 털어놓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