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한다고 딱히 점수 안나오지 않음 그렇다고 공부를 안하기엔 찝찝하고 그렇다고 해서 공부를 많이 한다고 잘 나오는 것도 아님.. 공부량보다 그날의 컨디션이 점수를 가르는 과목이라 생각함
공시 내기준 국어랑 영어가 공부할수록 현타오는 과목 탑인듯
1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안한다고 딱히 점수 안나오지 않음 그렇다고 공부를 안하기엔 찝찝하고 그렇다고 해서 공부를 많이 한다고 잘 나오는 것도 아님.. 공부량보다 그날의 컨디션이 점수를 가르는 과목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