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평소에 덜렁거리는것도 심했고 공부 시작하고나서 그 정도가 심해짐 20분 공부하고 계속 폰 쳐다보고...혹시나 싶어서 검사받아봤는데 adhd가 맞았고 처방받아서 약 먹으니까 확실히 전이랑 집중되는 정도가 다르더라 진작 병원안간거 좀 후회됐고...뇌파검사랑 인지검사? 그거 합쳐서 10만원정도 나옴
공시 공부할때 집중 어려운 덬들 adhd 검사 받아보는거 추천해
30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