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귀신들린것도 아니고
왜 그렇게 시험봤는지 모르겠어
심지어 초시아니고 재시였는데
우리지역 선발인원도 두배뽑으니까
진짜 디스크있는데도 몸갈아가며 개열심히 했는데
지금 정병올것같은데
병원이라도 가야할라나ㅜ
시간이 해결해줄 문제인가...
왜 그렇게 시험봤는지 모르겠어
심지어 초시아니고 재시였는데
우리지역 선발인원도 두배뽑으니까
진짜 디스크있는데도 몸갈아가며 개열심히 했는데
지금 정병올것같은데
병원이라도 가야할라나ㅜ
시간이 해결해줄 문제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