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한국사는 시간 거의 안 쓰는데 110분에 100문제는 너무 빡세요 마킹 10분 빼면 100분에 100문제인데요
공시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한국사는 시간 거의 안 쓰는데 110분에 100문제는 너무 빡세요 마킹 10분 빼면 100분에 100문제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