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자수 대비 표본 20퍼 넘었고 3차컷 뜬거면 그래도 크게 변화는 없는거겠지.. 확실권 중하위라 좀 불안해서 컷 조금만 오르면 내가 1배수 컷 될거 같단 생각이 들어서 물어봐 오르지마라..ㅠ
공시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6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 06.21 | 26,18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56 | 공시 | 지금 1배수보다 1점 높은 덬들 있어? | 22:46 | 4 |
| 124855 | 공시 | 합격예측라이브 다시 못 봐? | 22:39 | 15 |
| 124854 | 공시 | 기뻤는데 컷오르는 거 보고 개우울해졌어 | 22:37 | 40 |
| 124853 | 공시 | 보통 티오 많고 시험 쉬움~평이하면 컷 올라가는거 맞지? 3 | 22:35 | 50 |
| 124852 | 공시 | ㄱㄷㄱ서울 일행 3차 컷 몇이야??? | 22:28 | 23 |
| 124851 | 잡담 |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1 | 22:07 | 205 |
| 124850 | 공시 | 동점자관련 궁금한게 있는데 | 22:04 | 46 |
| 124849 | 공시 | 다른 지역 컷은 지금 ㄱㄷㄱ로 보는 거야? 2 | 21:56 | 122 |
| 124848 | 공시 | 밀리의서재에 면접 책 있어? | 21:55 | 33 |
| 124847 | 공시 | 경기도 면접은 우수도 많이 줘서 재면접이 많은 거야? 5 | 21:49 | 178 |
| 124846 | 공시 | 경험담인데 마킹병은 허상이다 3 | 21:45 | 145 |
| 124845 | 공시 | 수정테이프 싸구려로 한번만 발랐는데.. 6 | 21:40 | 255 |
| 124844 | 공시 | 아까 치킨 받으려고 ㄱㅅ 라이브 봤는데 1차컷이 475 이런곳 많더라 1 | 21:39 | 134 |
| 124843 | 공시 |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 21:32 | 50 |
| 124842 | 공시 |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6 | 21:29 | 335 |
| 124841 | 공시 |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 21:20 | 59 |
| 124840 | 공시 |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 21:20 | 34 |
| 124839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 21:14 | 104 |
| 124838 | 공시 |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 21:06 | 444 |
| 124837 | 공시 |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1 | 20:55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