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40-50대도 신입으로 들어와 나이걱정말아
339 4
2026.06.22 20:09
339 4
20후 30초가 많아도 그 윗대나이도 많아 나만해도 다른일하다가 코로나 지나고 서른중반에 준비해서 붙고 지금 서른후반인데, 내가 붙고도 65세 정년연장되면 30년 일해야해... 더 어린덬들은 40년이다ㅎㅎㅎ 나중에 지겨워서 못다니겠단 말이나 하지말라구😂🤣ㅋㅋㅋ  

컷겁나 높은 광역일행이고 40중반에 들어오셨던 분, 심지어 스펙 젤 좋으셨음... 연고지에서 살아야 할 일이 생기셔서 여기로 시험쳐서 오신건데 절대 아무도 나이가지고 뭐라안합 ㅋㅋㅋ 난 아직도 친구들 경단녀된 애들한테 지금붙어도 20-30년일한다고 들어오라고 함!! 나이걱정말고 킵고잉!!!!!  그리고 나도 다른 선배가 나이신경말고 해보라고 추천해서 사기업다니다가 공시쳐서 온거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3 06.19 47,6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6,67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44 공시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21:32 20
124843 공시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21:29 63
124842 공시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21:20 37
124841 공시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21:20 19
124840 잡담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21:14 40
124839 공시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21:06 257
124838 공시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1 20:55 74
124837 공시 과락이 40이었나? 8 20:48 176
124836 공시 직렬 바꿔서 다시 붙으면 호봉 쳐주는거야? 3 20:43 153
124835 공시 경력잔데 취업안돼서 공시 뛰어들었는데 하나 과락이라 다시 취준중인 내인생 20:35 115
124834 공시 공무원은 나이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잘다님 4 20:27 419
124833 공시 ㅇㄷㄱ쌤 개인으로 2027년도 교재내주신대(수정) 5 20:14 289
124832 공시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20:10 51
» 공시 40-50대도 신입으로 들어와 나이걱정말아 4 20:09 339
124830 공시 배수 계산할때 2 19:58 100
124829 공시 지직 국어 독해 솔직히 근 3년내 제일 까다롭지 않았어? 5 19:56 218
124828 공시 티오 100명이면 최합은 딱 100명 뽑는거지? 4 19:56 163
124827 공시 나 32살에 공무원 붙었는데 잘지냄 5 19:53 424
124826 공시 나이 30 만나이 28에 공무원 돼도 안늦은거라고 해주라 14 19:50 364
124825 공시 표본 30퍼대라 1배수컷 안 올라갈 줄 알았는데 2 19:38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