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후 30초가 많아도 그 윗대나이도 많아 나만해도 다른일하다가 코로나 지나고 서른중반에 준비해서 붙고 지금 서른후반인데, 내가 붙고도 65세 정년연장되면 30년 일해야해... 더 어린덬들은 40년이다ㅎㅎㅎ 나중에 지겨워서 못다니겠단 말이나 하지말라구😂🤣ㅋㅋㅋ
컷겁나 높은 광역일행이고 40중반에 들어오셨던 분, 심지어 스펙 젤 좋으셨음... 연고지에서 살아야 할 일이 생기셔서 여기로 시험쳐서 오신건데 절대 아무도 나이가지고 뭐라안합 ㅋㅋㅋ 난 아직도 친구들 경단녀된 애들한테 지금붙어도 20-30년일한다고 들어오라고 함!! 나이걱정말고 킵고잉!!!!! 그리고 나도 다른 선배가 나이신경말고 해보라고 추천해서 사기업다니다가 공시쳐서 온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