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빨라야 내일 오후에나 올 것 같은데.. 나중에 노트에 적은 거 다시 옮길 생각하니까.. 그냥 듣기가 싫어짐
공시 책이 도착 안해서... 강의 듣기 싫은 거 정상이겠지?
2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책이 빨라야 내일 오후에나 올 것 같은데.. 나중에 노트에 적은 거 다시 옮길 생각하니까.. 그냥 듣기가 싫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