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모고도 늘 80은 나오고 이번 국직도 80 85였는데 글이 제대로 안 읽혔는지 눈에 뭐가 씌였는지
국70법70나옴... 다른 과목은 합260나옴
미쳤나봐ㅠ 이번에 티오도 늘었는데 응시자가 적어서 그런가 지금 ㄱㄷㄱ 1배수~유력권이 410인데
나이 진짜 많아서 더 부모님한테 못 말하겠어....
국70법70나옴... 다른 과목은 합260나옴
미쳤나봐ㅠ 이번에 티오도 늘었는데 응시자가 적어서 그런가 지금 ㄱㄷㄱ 1배수~유력권이 410인데
나이 진짜 많아서 더 부모님한테 못 말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