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도 옮겨다녀야하고 급여도 좀 적고 일도 회계일 바로 해야해서 되게 어려워보이던데
퇴근 일찍 하는건 좋아보임
교행 내리치고 그런거 아님!! 엘리트들이 엄청 많이 가고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보이길래 순수궁금증
퇴근 일찍 하는건 좋아보임
교행 내리치고 그런거 아님!! 엘리트들이 엄청 많이 가고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보이길래 순수궁금증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5 | 00:05 | 12,2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855 | 공시 | 합격예측라이브 다시 못 봐? | 22:39 | 9 |
| 124854 | 공시 | 기뻤는데 컷오르는 거 보고 개우울해졌어 | 22:37 | 28 |
| 124853 | 공시 | 보통 티오 많고 시험 쉬움~평이하면 컷 올라가는거 맞지? 3 | 22:35 | 34 |
| 124852 | 공시 | ㄱㄷㄱ서울 일행 3차 컷 몇이야??? | 22:28 | 19 |
| 124851 | 잡담 |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1 | 22:07 | 190 |
| 124850 | 공시 | 동점자관련 궁금한게 있는데 | 22:04 | 44 |
| 124849 | 공시 | 다른 지역 컷은 지금 ㄱㄷㄱ로 보는 거야? 2 | 21:56 | 112 |
| 124848 | 공시 | 밀리의서재에 면접 책 있어? | 21:55 | 33 |
| 124847 | 공시 | 경기도 면접은 우수도 많이 줘서 재면접이 많은 거야? 5 | 21:49 | 172 |
| 124846 | 공시 | 경험담인데 마킹병은 허상이다 2 | 21:45 | 140 |
| 124845 | 공시 | 수정테이프 싸구려로 한번만 발랐는데.. 6 | 21:40 | 250 |
| 124844 | 공시 | 아까 치킨 받으려고 ㄱㅅ 라이브 봤는데 1차컷이 475 이런곳 많더라 1 | 21:39 | 132 |
| 124843 | 공시 | 25문제씩 할거면 10분 더 늘려줘라 | 21:32 | 48 |
| 124842 | 공시 |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6 | 21:29 | 323 |
| 124841 | 공시 |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 21:20 | 59 |
| 124840 | 공시 |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 21:20 | 34 |
| 124839 | 잡담 |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1 | 21:14 | 102 |
| 124838 | 공시 |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 21:06 | 434 |
| 124837 | 공시 |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1 | 20:55 | 113 |
| 124836 | 공시 | 과락이 40이었나? 8 | 20:48 | 2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