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도 옮겨다녀야하고 급여도 좀 적고 일도 회계일 바로 해야해서 되게 어려워보이던데 퇴근 일찍 하는건 좋아보임 교행 내리치고 그런거 아님!! 엘리트들이 엄청 많이 가고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보이길래 순수궁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