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29살은 나이가 많은 걸까?
508 29
2026.06.22 18:44
508 29
작년까지 직장 다니다가 퇴사하고 올해 교행 시험 봤거든 

점수는 한문제 차이로 컷보다 아래야.... 

일행으로 직렬 변경한다고 해도 교행 계속 생각날 것 같아서 교행 계속 할 거긴 한데 나이가 걸림........ 

댓글 2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3 06.19 47,6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2,71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44 공시 인스타에서 올백 봤어 21:29 18
124843 공시 컷 야금야금 오르니까 무섭다 21:20 28
124842 공시 경북 점수공개 12일이야?? 21:20 13
124841 잡담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21:14 24
124840 공시 ㅈㄴ 뮤서윤 얘기 들었는데 이거 맞아??? 5 21:06 215
124839 공시 표본30되니까 1차컷떴다 1 20:55 65
124838 공시 과락이 40이었나? 8 20:48 168
124837 공시 직렬 바꿔서 다시 붙으면 호봉 쳐주는거야? 3 20:43 145
124836 공시 경력잔데 취업안돼서 공시 뛰어들었는데 하나 과락이라 다시 취준중인 내인생 20:35 111
124835 공시 공무원은 나이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잘다님 4 20:27 397
124834 공시 ㅇㄷㄱ쌤 개인으로 2027년도 교재내주신대(수정) 5 20:14 273
124833 공시 공단기 4차컷까지야? 몰라서 물어봄 20:10 50
124832 공시 40-50대도 신입으로 들어와 나이걱정말아 4 20:09 327
124831 공시 배수 계산할때 2 19:58 95
124830 공시 지직 국어 독해 솔직히 근 3년내 제일 까다롭지 않았어? 5 19:56 214
124829 공시 티오 100명이면 최합은 딱 100명 뽑는거지? 4 19:56 158
124828 공시 나 32살에 공무원 붙었는데 잘지냄 5 19:53 411
124827 공시 나이 30 만나이 28에 공무원 돼도 안늦은거라고 해주라 14 19:50 353
124826 공시 표본 30퍼대라 1배수컷 안 올라갈 줄 알았는데 2 19:38 164
124825 공시 책이 도착 안해서... 강의 듣기 싫은 거 정상이겠지? 1 19:37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