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다니면서 직병할까 힘들거 아는데 이제 피셋으로 바뀌고 점점 유형 바뀌면 공기업 7준생들때문에 합격이랑 더 멀어질 것 같아
공시 사복자격증 있는데 사복갈까봐
18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복 다니면서 직병할까 힘들거 아는데 이제 피셋으로 바뀌고 점점 유형 바뀌면 공기업 7준생들때문에 합격이랑 더 멀어질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