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사복자격증 있는데 사복갈까봐
135 2
2026.06.22 17:02
135 2

사복 다니면서 직병할까 힘들거 아는데 이제 피셋으로 바뀌고 점점 유형 바뀌면 공기업 7준생들때문에 합격이랑 더 멀어질 것 같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5 00:05 10,54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312 잡담 서술형 시험 치는 덬들은 암기랑 현출 어떤식으로 해? 18:34 31
19311 잡담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15:06 95
19310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11:43 76
19309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6 08:50 404
19308 잡담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06.21 184
19307 잡담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06.21 233
19306 잡담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06.21 223
19305 잡담 하 마킹병 미친아 06.21 43
19304 잡담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06.21 258
19303 잡담 마킹병은 허상이다.... 2 06.21 176
19302 잡담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06.21 1,096
19301 잡담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06.21 933
19300 잡담 지금 0.8배수면 가망없나 4 06.20 434
19299 잡담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06.20 591
19298 잡담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06.20 173
19297 잡담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06.20 759
19296 잡담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06.20 137
19295 잡담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06.20 54
19294 잡담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4 06.20 633
19293 잡담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2 06.20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