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무속상하네...
분명 풀면서도 이번 시험 크게 어렵지않은데
헷갈린게 많다 싶긴했는데
채점하면서 비내렸어...
헷갈리는거 두개 고민하다가 찍은것들 죄다 틀림
분명히 답이라고 생각했던것도 틀림..
국어진짜 왜이래
아너무속상하네...
분명 풀면서도 이번 시험 크게 어렵지않은데
헷갈린게 많다 싶긴했는데
채점하면서 비내렸어...
헷갈리는거 두개 고민하다가 찍은것들 죄다 틀림
분명히 답이라고 생각했던것도 틀림..
국어진짜 왜이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