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다시 볼 덬들은 앞으로 어떻게 공부할거야..?, 전업할거야 병행할거야?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90
난 전업으로 올해 진입했는데
전업은 내 체질상 안맞는거같아
떨어지면 망한다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라
시험내내 너무 불안하더라
알바든 어디든 자리 구해서 병행하면서
준비해보려고
일주일만 딱쉬고
올해는 국어영어 탄탄하게 잡아두려고..
난 전업으로 올해 진입했는데
전업은 내 체질상 안맞는거같아
떨어지면 망한다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라
시험내내 너무 불안하더라
알바든 어디든 자리 구해서 병행하면서
준비해보려고
일주일만 딱쉬고
올해는 국어영어 탄탄하게 잡아두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