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ㄷㄱ 한과목, 두과목만 입력하는 거 가능해 https://theqoo.net/study/425313116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9 일부러 답 다르게 적는 게 아니고.. 그냥 빈칸으로 납둘 수 있음 나는 국영 제외 한국사랑 전공은 과락 주변 점수라 창피해서 내 답안 안넣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