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공부
카테고리 -
잡담
왜 한과목만 입력해도 등록 가능하게 해둔거지
https://theqoo.net/study/4253089435
무명의 더쿠
|
14:42
|
조회 수 210
이런애들 짜증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후기
공부
어학
자격증
취준/정보
공시
수능
유학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93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우리지역 소문으론 공뭔 복지? 좋아서 잘 안나간다던데
22:07
조회 36
잡담
낼은 3차컷 떳음 좋겟다..
21:14
조회 87
잡담
1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15:06
조회 102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11:43
조회 78
잡담
서울 면접 준비 팁
08:50
조회 416
잡담
6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06-21
조회 184
잡담
1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06-21
조회 233
잡담
8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06-21
조회 226
잡담
1
하 마킹병 미친아
06-21
조회 44
잡담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06-21
조회 261
잡담
3
마킹병은 허상이다....
06-21
조회 177
잡담
2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06-21
조회 1116
잡담
21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06-21
조회 939
잡담
11
지금 0.8배수면 가망없나
06-20
조회 436
잡담
4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06-20
조회 593
잡담
3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06-20
조회 173
잡담
1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06-20
조회 759
잡담
4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06-20
조회 137
잡담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06-20
조회 55
잡담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06-20
조회 635
잡담
4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