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92 1
2026.06.22 14:33
92 1


무시무시한 후기들이 많네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7 00:05 9,8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12 공시 1배수컷 올라서 이제 1배수보다 5점 높은데 너무 무섭다 17:45 11
124811 공시 마킹을 급하게해서 제대로 했는지 기억이 안나 17:45 6
124810 공시 등수내려갔다가 다시올라서 머지했더니 5 17:42 58
124809 공시 면스는 어떻게 구해야할까 2 17:41 32
124808 공시 지금 최고 정병은 입력안한 사람들이 만점수두룩할까봐 걱정하는거 1 17:40 51
124807 공시 공시는 진짜 운빨도 필요한 거 같다 17:39 41
124806 공시 간헐적으로 오는 마킹병 진짜 밀려쓰거나 그러면 무조건 이질감 느꼇겟지 2 17:35 50
124805 공시 컷이 290이면 한과목당 60만되도 합격이네 5 17:35 110
124804 공시 뜬금없는데 글씨체 자랑 4 17:31 96
124803 공시 진짜 운빨 많이탄다 올해 ㅠㅠ 지역선택도 뭣도 다.. 5 17:31 105
124802 공시 근데 서울 사복은 컷이 왤케 낮아? 5 17:31 95
124801 공시 근데 초오오오오오~~~~~~~~장수를 해도 교행 포기 못하겠음.. 2 17:29 95
124800 공시 덬들 지역은 1배수컷이면 유력권이야 가능권이야? 17:28 25
124799 공시 사전점수 나오고 면접 준비해도 괜찮을까?(인천) 3 17:28 60
124798 공시 정병존 장수생인데 지금도 밥이 안 넘어가 2 17:28 61
124797 공시 ㄱㄷㄱ 출쳌미션 개오바임 17:28 39
124796 공시 올핸 특히나 운빨 쩌는 거 같아 6 17:26 137
124795 공시 문득 궁금한게 교행은 왜 교원자격증이 안필요할까? 10 17:21 157
124794 공시 인천 일행 7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도시도 아닌데 대박이다 9 17:21 190
124793 공시 시험 끝나면 위고비 하려고 했는데 17:20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