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노리고 진입해서 이번에 첨 공부방 와봤는데 성적 입력할때 허위입력하는 경우가 원래 많아? 그러는 목적? 의도가 뭐야?? 점수가 안나와서 허위입력하는거면 부끄러워서 그런가보다 이해라도되는데 점수 잘 나왔고 나중에 제대로 점수 바꿀거면 굳이 귀찮게 허위로 입력했다가 왜 다시 바꾸는지 순수하게 이해가 안됨 그렇게하면 득되는게 있어? 어차피 그러는 사람들도 통계보려는거면 자료 오염되면 본인도 손해아닌가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14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