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151 4
2026.06.22 14:23
151 4

내년노리고 진입해서 이번에 첨 공부방 와봤는데 성적 입력할때 허위입력하는 경우가 원래 많아? 그러는 목적? 의도가 뭐야?? 점수가 안나와서 허위입력하는거면 부끄러워서 그런가보다 이해라도되는데 점수 잘 나왔고 나중에 제대로 점수 바꿀거면 굳이 귀찮게 허위로 입력했다가 왜 다시 바꾸는지 순수하게 이해가 안됨 그렇게하면 득되는게 있어? 어차피 그러는 사람들도 통계보려는거면 자료 오염되면 본인도 손해아닌가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6 00:05 9,6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96 공시 올핸 특히나 운빨 쩌는 거 같아 1 17:26 26
124795 공시 문득 궁금한게 교행은 왜 교원자격증이 안필요할까? 8 17:21 89
124794 공시 인천 일행 7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도시도 아닌데 대박이다 9 17:21 102
124793 공시 시험 끝나면 위고비 하려고 했는데 17:20 25
124792 공시 등수도 중요한 거지..? 17:19 40
124791 공시 올해 지직 국어풀어봤는데 16 17:15 159
124790 공시 아씨 1배수컷 방금 올랐어 ㅁㅊ 17:14 67
124789 공시 아니 근데 최상위권 점수가 지금 빠지는건 뭐지? 1 17:03 159
124788 공시 사복자격증 있는데 사복갈까봐 1 17:02 79
124787 공시 교행 컷 젤 높은 곳은 95점이네 4 17:02 94
124786 공시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 탈출 했어야했던것같은데 17:01 80
124785 공시 경기도 일반 농업 1배수컷 515 뭐임 3 16:59 105
124784 공시 근데 사복은 자격증 필요하다던데 그건 6 16:58 109
124783 공시 인천 일행 79??????? 나 인천 교행 90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6:58 191
124782 공시 시험 끝난 거 언제 실감했어? 2 16:57 44
124781 공시 지금 공단기 공숲 라이브 보는 사람❓인천 79까지 합격할거같다는데 3 16:56 121
124780 공시 초초초장수생덬들 부모님한테 결과 말했어? 2 16:53 101
124779 공시 왜 아직도 합격컷 준비중인거야!!ㅠ 16:44 40
124778 공시 와 서울 사복 컷 뭐야 합격권이 290..? 12 16:36 336
124777 공시 한능검 공부 그냥 공시 책으로 해도 되나? 5 16:32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