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한전공 잘 봐놓고 영어만 15 ㅇㅈㄹ이거나 영한전공 다 9080이런데 국어가 35로 과락임 말이되나 진짜 ㅡㅡ 음침해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1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한전공 잘 봐놓고 영어만 15 ㅇㅈㄹ이거나 영한전공 다 9080이런데 국어가 35로 과락임 말이되나 진짜 ㅡㅡ 음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