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문제 난이도 평이 했던 것 같은데 망한 나..
255 10
2026.06.22 13:10
255 10

국어 영어를 죽 쒔다는게 믿어지지 않음...

심지어 다들 평이 했다고 해서 멘탈이 회복이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직병이지만... 정말... 열심히 했는데...

전공도 아니고 국어 영어가 말아먹을 줄은 난 정말 꿈에도 몰랐어

 

이 길 밖에 없는데 할 수 밖에 없는데 자신은 없고

답이 없다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00:05 8,1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29 공시 왜 한과목만 입력해도 등록 가능하게 해둔거지 14:42 16
124728 공시 군무원 접수 해놓긴 했는데 법학 둘 다 애매하고 국어도 안되어있으면 1 14:40 19
124727 공시 장수생덬들아 이번 국어 행법 행학 어려웠어 쉬웠어? 1 14:40 28
124726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1 14:33 39
124725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떴다) 7 14:27 100
124724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3 14:26 114
124723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4 14:23 69
124722 공시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14:22 68
124721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언제 올라올까... 계속 째러보는 중인데 14:11 33
124720 공시 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1 14:09 114
124719 공시 평생 마킹실수를 해본적이 없음 4 14:08 140
124718 공시 인혁처가 출제하는 국어는 걍 클라스가 다른거같음.. 4 14:07 196
124717 공시 보통 사전점수 뜨고 입력하는 사람 얼마나 들어와?? 14:04 23
124716 공시 이번달 쉬려고 했는데 시간 졸라 안가 14:04 19
124715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2 14:01 111
124714 공시 혹시 사전점수는 언제 뜨는지 알아? 2 13:55 76
124713 공시 필기합격 배수말이야 1 13:36 138
124712 공시 극회피성향 나는 마킹병도 회피한다 13:36 57
124711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2 13:24 131
124710 공시 동점자 관련 궁금한 거 있어 5 13:15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