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이라도 가고싶다
공시 7명 지원에 2뽑이고 나 3등인데 면접 가능성 있을까
11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9 | 00:05 | 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754 | 공시 | 내년 생각하고 풀서비스 요약으로 뜨는거 그냥 보는데 | 15:29 | 5 |
| 124753 | 공시 | 우리지역 합격권~가능권까지 다 더해야 티오+5명인데 20점 차이남 | 15:28 | 14 |
| 124752 | 공시 | 이러면 몇배수인거야?? 3 | 15:27 | 24 |
| 124751 | 공시 | 우리 지역 컷 계속 오르네 | 15:27 | 9 |
| 124750 | 공시 | 내년 시험이 진짜 확실히 어려울까.. 1 | 15:26 | 30 |
| 124749 | 공시 | 흠 생일에 필기 결과 나오는구나.. | 15:24 | 15 |
| 124748 | 공시 | 1.1배수는 면접은 가나......? 1 | 15:21 | 42 |
| 124747 | 공시 | 점수 입력 안한 사람 있어? 2 | 15:20 | 58 |
| 124746 | 공시 | 군무원덬 이제 자신 있는것도 헷갈림 ㅋㅋ 1 | 15:18 | 23 |
| 124745 | 공시 | ㄱㄷㄱ 한과목, 두과목만 입력하는 거 가능해 6 | 15:17 | 80 |
| 124744 | 공시 | 일주일만 쉬고 하려했는데 | 15:17 | 42 |
| 124743 | 공시 | 3차컷 나왔으면 거의 맞아? | 15:16 | 28 |
| 124742 | 공시 | 풀서비스 가능권 = 필합인데 면탈 맞나? | 15:15 | 42 |
| 124741 | 공시 | 확실권 여전히 480이다 | 15:11 | 106 |
| 124740 | 공시 | 3차 떴다 1 | 15:10 | 80 |
| 124739 | 공시 | 확실권 점수보다 조금이라도 높으면 안심해도 되는걸까? 2 | 15:09 | 79 |
| 124738 | 잡담 |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 15:06 | 54 |
| 124737 | 공시 | 컷입력을 보통 합격할만한 사람들은 다들 하는편이야? | 15:03 | 35 |
| 124736 | 공시 | ㄱㄷㄱ 3차컷 떴어 1 | 15:03 | 121 |
| 124735 | 공시 | 80명 시험쳤다고했을때 공단기 30명입력한거면 할 사람 다한건가 | 15:01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