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전공 기출 강의 듣는 사람들은 보통 어떤 식으로 듣는거야?
72 2
2026.06.22 12:38
72 2

문제 먼저 풀고 해설지 보는 시간 없애는 대신 강의로 풀이를 듣는건가?? 그리고 발췌수강 말고 통으로 듣는건 시간 낭비인지도 궁금해 기출 강의도 기본서 마냥 80강정도던데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5 06.21 22,2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43 공시 3차 떴다 15:10 8
124742 공시 확실권 점수보다 조금이라도 높으면 안심해도 되는걸까? 2 15:09 22
124741 공시 ㅇㄷㄱ 쌤 유튭으로 유튭으로 강의하시나봐 2 15:08 37
124740 잡담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15:06 30
124739 공시 컷입력을 보통 합격할만한 사람들은 다들 하는편이야? 15:03 23
124738 공시 ㄱㄷㄱ 3차컷 떴어 1 15:03 77
124737 공시 80명 시험쳤다고했을때 공단기 30명입력한거면 할 사람 다한건가 15:01 11
124736 공시 올해는 기대도 없었던 덬들 안쉬고 계속 공부해? 15:01 17
124735 공시 전공 기술직인데 3개월 공부하고 한과목 과락 맞았는데 그냥 여기서 멈추는게 맞을까 15:00 15
124734 공시 24년도 지방직 시험은 어땠어? 쉬웠어?ㅠㅠ 2 14:57 59
124733 공시 필기합격자 발표 다들 언제여? 2 14:56 34
124732 공시 응시 했는지 여부도 사전점수 공개때 알수있나? 1 14:54 49
124731 공시 사전 점수 공개 7월초인 덬들 부럽다 ㅋㅋㅋㅋㅋ 14:49 102
124730 공시 기술직인데 공통 쉽고 전공 어려웠어서 아예 감이 안잡힌다 14:46 31
124729 공시 왜 한과목만 입력해도 등록 가능하게 해둔거지 3 14:42 128
124728 공시 군무원 접수 해놓긴 했는데 법학 둘 다 애매하고 국어도 안되어있으면 1 14:40 49
124727 공시 장수생덬들아 이번 국어 행법 행학 어려웠어 쉬웠어? 5 14:40 117
124726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1 14:33 64
124725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떴다) 7 14:27 178
124724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4 14:26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