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확실은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탈락도 확실도아니고 애매~해서 일단 빼고... 결과나오면 8월에 다시 끊던가 해야될듯... ㅜ 책도 혹시모르니까 한국사빼곤 다들고와야되고 😇
공시 독서실 짐빼러가야되는데...
26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합격 확실은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탈락도 확실도아니고 애매~해서 일단 빼고... 결과나오면 8월에 다시 끊던가 해야될듯... ㅜ 책도 혹시모르니까 한국사빼곤 다들고와야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