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75 0
2026.06.22 11:43
75 0

원래계획은 운동하고 다른 공부하면서 패턴유지하는 거였는데..ㅋㅋㅋㅋ 할만한 게임 찾고만 있음.. 비싸서 또 못사고...앜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7 00:05 8,1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29 공시 기술직인데 공통 쉽고 전공 어려웠어서 아예 감이 안잡힌다 14:46 0
124728 공시 왜 한과목만 입력해도 등록 가능하게 해둔거지 14:42 32
124727 공시 군무원 접수 해놓긴 했는데 법학 둘 다 애매하고 국어도 안되어있으면 1 14:40 25
124726 공시 장수생덬들아 이번 국어 행법 행학 어려웠어 쉬웠어? 1 14:40 40
124725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1 14:33 40
124724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떴다) 7 14:27 109
124723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3 14:26 129
124722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4 14:23 73
124721 공시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14:22 72
124720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언제 올라올까... 계속 째러보는 중인데 14:11 33
124719 공시 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1 14:09 116
124718 공시 평생 마킹실수를 해본적이 없음 4 14:08 147
124717 공시 인혁처가 출제하는 국어는 걍 클라스가 다른거같음.. 4 14:07 205
124716 공시 보통 사전점수 뜨고 입력하는 사람 얼마나 들어와?? 14:04 23
124715 공시 이번달 쉬려고 했는데 시간 졸라 안가 14:04 20
124714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2 14:01 112
124713 공시 혹시 사전점수는 언제 뜨는지 알아? 2 13:55 77
124712 공시 필기합격 배수말이야 1 13:36 139
124711 공시 극회피성향 나는 마킹병도 회피한다 13:36 58
124710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2 13:24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