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서 도저히 내년에도 붙을 자신이 없는데 사복직렬으로 돌리는건 어떨까? 사복은 붙을 자신이 있어...자격증 있어서 응시 자격도 되고 주변사람들은 그점수면 사복 돌리는 거 아깝다는데 내년에도 떨어질까봐 너무 무서워 다들 어떻게 생각해?
공시 서울일행 3년연속 1점차탈인데 부모님이 1년 더 하라고 하시거든
23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