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우리지역 합격예측컷 본 적 없을 정도로 낮음
109 0
2026.06.22 10:40
109 0
400~405

보통 시험 어려우면 컷 내려가던데

티오가 2배 늘었어도 물시험이라는 평이 많아서 오를 줄알았느음...23년이 필컷88이었라

표본 20%인데 아직 입력 안 한 사람들 조금 있으면 더 오를 수도 있을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06 00:05 6,15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699 공시 실응시자 180명정도인데 65명정도 입력한거면 12:16 25
124698 공시 마킹병이라는거 기만인줄 알았는데 2 12:13 41
124697 공시 전북 최합발표일 왜이렇게 빠름 3 12:12 46
124696 공시 시험 당일날 긴장안하고 불안함없이 공부하는게 합격 방법인듯 2 12:10 54
124695 공시 끝나니까 왤케 눈도 아침일찍 번쩍번쩍 떠지냐; 12:06 18
124694 공시 독서실 짐빼러가야되는데... 3 11:52 117
124693 공시 지방직 15년이상 거주 가산점 올햐부터 되는거야?? 3 11:52 154
124692 공시 3차컷 언제 나오냐 11:48 36
124691 공시 가산점 자격증 등록!!!!!!!!!! 11:48 51
124690 공시 대구 88점 덬들있니.... 11:45 63
124689 잡담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11:43 59
124688 공시 컷도 낮은 지역인데 난 3년째 제자리네 11:38 81
124687 공시 궁금한게 있는데,,,,, 선발인원이 만약 30명인데 필기합격자?가 35명이면 5 11:37 131
124686 공시 올해까진 동점자 붙여주지 지방직..? 2 11:35 174
124685 공시 나 이번에 운이 너무 좋았던거 같음 11:35 127
124684 공시 점수 넣었다 빼는 사람도 있는 건가.... 11:32 29
124683 공시 어차피 점수 입력할 생각있으면 빨리빨리 좀 하지..... 11:29 51
124682 공시 필합 확실한 덬들은 뭐하고 있어? 18 11:28 225
124681 공시 속상해 11:22 132
124680 공시 서울이나 광역시 같은 곳은 입력자 20% 넘어? 7 11:18 133